-
주간 냉난방 사용은 기본 제공되며, 야간 냉난방 사용 시 별도 요금 부과(시간당 40,000원)
-
허가된 케이터링 이외에 회의실 내 음식물 반입금지 (커피, 음료 포함)
-
공용 공간에 X배너나 이젤 형태의 스탠딩 배너의 설치는 불가하며, 벽부 부착물 임의 부착 금지(벽체 훼손 시 배상책임)
-
회의장 내 인터넷 사용 시 기기 한 대당 하나의 유선 인터넷 회선신청
※ 회의장 무선 인터넷(WIFI) 사용불가
미팅룸에 한하여 공유기 신청가능(대당 50,000원 추가)
-
회의실 이용 시 노트북에서 사운드를 내보낼 경우, 추가적인 음향장비(다이렉트박스)가 필요(대여 가능하며, 대당 40,000원 추가)
-
인터넷 연결용 Lan 케이블, 영상 연결용 HDMI 케이블, 노트북 유선 Lan포트 변환젠더 등 회의장 장비와 연결하는 장비는 임차인이 준비하여야 함
-
유선 카드단말기 사용 시 사전에 별도로 단기전화 신청 후 사용(KT는 국번없이 100번)
※ 무선 카드단말기 사용 권장
-
생수 사용 시 냉온수기사용료(10,000원/대), 생수 사용료(6,000원/18리터,통)는 회의장 사용료에 포함되지 않고
공급처에서 별도 부과(ST Center 운영팀에 방문하여 결제)
-
전시공간(지하1층·1층 로비, 갤러리) 부스 설치 가능
· 부스 크기가 다양하여 설치 가능 수량 예측이 어려우므로 사전 답사 권장
-
대형 폐기물(롤매트, 설치 자재 등)은 행사종료 후 회수하시고 유기 시 별도의 미화비용 부과
-
행사 관련 물품 회의장 내 별도 보관의뢰 불가
-
행사와 관련하여 대관팀 측에서 반입, 보관진행하신 모든 물품 및 장비 대관기간중 분실, 훼손시 그에 대한 책임을 회의장측에서 지지 않습니다
-
회의장내 Zoom 회의운영시 ST Center 운영팀에 사전협의 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