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라인예약
• "회의실 예약"에서 가능 일정 확인 및 예약 진행(이용안내 및 임대약관 필독)
• 과총 회원이나 회관 입주기관은 할인(학술단체회원 40%, 공공단체회원 10%, 민간단체회원 10%, 입주기관 20%)
※ 행사 비용 전액이 할인대상기관 명의의 계좌 혹은 카드로 결제 진행시에만 할인적용
(Ex. 할인대상기관 이외의 기관 동반결제 또는 대행사 결제시 할인적용불가)
예약금 납입
• 신청 후 7일 이내 예약금 납입("조회/변경/취소"에서 확인)
• 예약금 미납상태로 7일 경과 시 자동 취소
승인 여부 확인
• 신청내역은 관리자(ST Center 운영팀) 확인 후 승인
※ 신청 후 2일 이내
• 임대신청 조회 메뉴 > "조회/변경/취소"에서 확인
행사 진행 • 기자재 추가 사용 및 좌석세팅, 케이터링 등 운영관련 사항은 ST Center 운영팀(02-3420-1307~9)로 문의
비용정산
• 방송실에서 사용내역 정산 후 세금계산서 발급안내 또는 카드결제
• 세금계산서는 신청 시 입력하신 "예약정보"의 신청자 이메일 주소로 행사 직후 7일 이내 발송
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02-3420-1300
02-3420-1307
02-3420-1367
02-3420-1353